기내반입 가능한 C타입 고속충전지원하는 베이스어스 보조배터리 10000mAh 구매후기

반응형

 

 

 

보조배터리를 구입했습니다.

대용량 보조배터리도 종류가 많던데...

 

항공기 반입이 가능한 10,000mAh 짜리로 구입했습니다.

10,000mAh 이상되는 보조배터리, 즉 파워뱅크는 기내반입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여행시 사용하려는 목적으로 보조배터리를 구입하시려는 분은 참고하시어
꼭 10,000mAh 짜리를 구입하여야 합니다. ^^

 

 

보조배터리 제조사도 많은데요.

저는 베이스어스 Baseus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과거 USB 케이블이나 충전기 등 많은 제품을 구입했는데

한번도 실망한 적 없을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났던 브랜드에요.

 

이번에도 당연히 베이스어스 제품을 구입했답니다.

 

 

 

 

 

 

 

LED로 배터리의 잔여 용량 확인이 가능하고

PD 3.0과 QC 3.0을 지원합니다.

 

즉, 고속충전이 가능하다니 더할 나위 없죠.

 

 

 

 

 

 

 

각 상황별 입력 전압과 출력 전압에 대한 안내입니다.

 

배터리는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했네요.

 

제가 사용하는 장비의 충전단자가 대부분이 USB C타입을 사용하기에 

5V-3A, 9V-2.22A, 12V-1.5A 의 충전전압이 출력되네요.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개봉합니다.

 

 

 

 

 

 

 

 

 

 

상자를 개봉하니

트레이 방식으로 배터리가 들어 있네요.

 

베이스어스는 포장하느는 아이폰 느낌이 나게 잘 한다는 생각입니다. 

(품질도 좀.. ㅋㅋ)

 

 

 

 

 

 

 

 

 

 

웬 스티커를... ㅋㅋ

 

 

 

 

 

 

 

 

배터리 전면부 사진입니다.

 

깔끔하게 잘 뽑았네요 

 

 

 

 

 

 

 

 

입력단자 및 출력단자의 모습입니다. 

 

 

 

 

 

 

 

뒷면의 상품정보 부분

10,000mAh 라고 똭 ~ 박아 뒀네요.

 

 

 

 

 

 

 

 

 

 

파워 버튼.

배터리 잔량 확인시 누르면 확인되는 용도인가 봅니다.

 

 

 

 

 

 

 

 

 

배터리 잔량확인 액정입니다.

 

 

 

 

 

 

 

 

 

초기 구입시

충전은 73%가 되어 있네요.

 

 

 

 

 

 

 

 

나중에 필요할지 몰라 사용설명서 사진 찍어 올려둡니다. ^^

 

 

 

 

 

 

 

 

 

가격도 저렴하고 완성도도 높은 베이스어스 보조배터리.

저렴하게 잘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