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ker 로봇청소기 eufy RoboVac 30C 실 사용후기 및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와 비교

반응형

 

Anker 라는 중국업체 !

 

스마트폰 관련 여러가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나름 제품들의 퀄리티도 있고, 미국 아마존에서 제품을 잘 팔고 있는 기업으로 기억되네요.

 

저는 Baseus 나 Aukey 제품을 즐겨 사용했지만

Anker 도 꽤 널리 사용자층을 확보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

 

 

 

마침 샤오미 1세대 로봇청소기가 삐리리해서 (그간 많이 부려 먹었죠 ㅋㅋㅋ)

 

로봇청소기를 하나 들일까 고민을 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그러나 이번에 아마존서 하나 장만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판매하는 가격이 279.99달러네요.

거기에 배송비 및 세금까지 117.59달러가 추가로 붙게 되니....

메리트 없는거죠 . ㅎㅎㅎ

 

 

 

 

지금 현재 판매중인 가격

 

 

 

 

하지만, 저는 블프때 저렴하게 구입을 했지요.

 

 

 

배송비까지 해서 188.30달러 !

200달러 가 되지 않았으니 세금도 없었으니... 구입 할만한 가격대였어요. ^^

 

 

박스는 깔끔한 흰색.

샤오미 느낌이 나더군요 ㅎㅎ

 

 

 

 

내부 구성품 박스입니다.

 

 

 

 

하단 부 모양새에요.

 

 

 

 

하단의 물리적인 스위치가 있어서 껏다 켯다 하기 좋네요.

샤오미 경우에는 상단의 전원 스위치를 5초이상 누르고 있어야 파워 오프가 되는데

Anker 제품은 바로 꺼 버릴 수 있으니, 이 부분은 맘에 들었습니다.

 

 

 

 

 

전원 아답터가 110V 용... ㅎㅎ

돼지코 끼워 사용했어요 ^^;

 

 

 

 

충전기 뒷부분에 전원 케이블을 꼽아주고.

전체적인 마감의 퀄리티가 샤오미에 비해 많이 떨어 졌어요.

 

 

 

 

 

함께 들어 있는 구성품인데,

뭐 별다른건 없고 리모콘이 있는게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휴대폰 연동하여 사용도 가능하지만,

리모콘으로 바로 청소를 시킬 수 있으니 좋더군요 ^^

 

 

 

 

 

충전중 !!

 

 

 

 

약 20일간 사용해 보고 난 사용기입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대비 청소를 잘하는것 같지 않아요.

샤오미는 지그재그로 차례차례 움직이며 깔끌하게 청소를 해 주는데

앵커는 청소를 하다 말고 저쪽으로 갔다가 뱅뱅 돌다 옆으로 갔다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면서

청소를 하는데 빠짐없이 하는지 안하는지를 모르겠어요.

 

또한 크기는 샤오미보다 좀 작고 가볍습니다.

그러니 흡입력 이런거 비교하기 싫더군요. ㅎㅎ

뭐 집안에 있는 먼지만 잘 빨아줘도 고마운거라 생각하니까요... 

 

또 중요한 차이점 하나,

아파트 들어와 신발을 벗고 마루로 올라오면 약간의 턱이 있잖아요 ?

약 5cm 정도 되는... 대리석 턱 !

 

샤오미는 떨어지지 않고 청소를 잘 합니다.

하지만, 이 놈은 떨어집니다. -.-;;;

 

떨어지고 나서 다시 올라오지 못하고 (이게 정상이겠지만요. ㅠ)

신발 밀고 다니며 구석에 쳐 박혀 앵앵 거립니다.

 

나 살려줘... ㅠㅠ

 

샤오미때는 사용하지 않았던 자석테이프를

이 놈 사용하면서 떨어지지 말라고 대리석 위에 붙여 뒀습니다. ㅋㅋ 

 

어찌 되었건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고장나는 그 날까지 막 굴릴렵니다.

또 살거니 묻는다면 사요미껄 다시 사고 싶어요. 라고 대답을 하고 싶지만

저렴한 가격에 입양하실분께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