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사고차량 ? 사업소내 있던 볼보의 프레임 사진 모음

반응형

5년전에 와이프에게 선물해준 볼보 V40 !

개인적으로 볼보라는 브랜드가 참 맘에 듭니다.

 

안전제일주의를 지향하는 볼보라서가 아니고

글쎄요...

차를 보면 오는 느낌이랄까요 ?

볼보의 이미지가 마음에 들었고 볼보 분당 대리점에 방문하여 차량을 보고

구입한게 5년전이네요.

 

와이프가 큰 차를 모는걸 부담스러워 해서

가장 엔트리모델인 V40 을 구입했었는데요.

 

벌써 5년이 다 되었네요.

구입시 받았던 쿠폰도 다 쓰지 못하고... ㅠㅠ

 

그동안 주행거리 32,000Km ... ㅋㅋ

 

팔까하다 한동안 더 카기로 했습니다.

너무 새차같거든요. ㅎㅎ

 

보증기간내 마지막 점검 겸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방문한 수원사업소에서

구경한 범퍼를 떼낸 볼보 차들의 프레임, 범퍼 안쪽 사진들입니다.

 

이 사진을 찍으면서 제 다음차는 분명 볼보가 될 것입니다. ^^

 

볼보 V70 크로스컨트리 정도가 딱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에요.

내연차량이 아닌 전기차로 말입니다. ^^

 

 

이 차량은  XC60 구형모델이었던듯 기억이 납니다.

 

 

 

어지간한 전방추돌은 다 막아줄꺼 같은 프레임..

짱짱하게 느껴지네요 ^^

 

 

 

 

튼튼해 보이지 않나요 ?

 

 

 

 

이 사진은 신형 XC60 사진입니다.

나름대로 개선에 개선을 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심한 전방추돌시

프레임이 속으로 들어가면서 겹쳐지는 구조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얘는 ...

기억이 안나는군요.. ㅜㅠ

 

이 사진들을 약 한달전에 찍어두고서 이제 포스팅을 하는 이 게으름에 돌을 던지십시요. ㅠㅠ

 

 

 

 

얼핏 기억나는게 좀 고급모델이었던것 같은데

정확한 기억은 나질 않네요.

 

 

 

 

60이었나 싶기도 합니다.

 

 

 

 

사진 찍을때 참 짱짱하게 만들었네.

라고 감탄하면서 사진을 찍어서리... ㅎㅎ

 

 

 

 

XC40 사진인걸로 보입니다.

 

 

 

 

XC40 뒷 범퍼 내부 사진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