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림동 착한가격 맛집 - 중국집 문성각

반응형

 

정말 모르고 들린 곳 !!

하지만 알고 보니 소문난 맛 집이네요 ㅎㅎㅎ

 

짜장면이 정말 맛있네요 ^^

 

 

 

 

먹던 중간에 사진 찍었어요 ㅎㅎ

 

 

 

 

탕수육도 먹던 중간에 사진을... ㅠㅠ

 

 

 

 

짜장면 가격입니다.

정말 믿기지 않을 가격이죠 ?

 

 

 

 

이건 며칠 뒤 다시 방문하여 먹었던 짬뽕 !!

맛 있습니다. ^^

 

 

 

 

인근에 지나실 일 있으면 들려 드셔보세요 ~

괜찮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