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G 티타늄 손잡이 있는 더블월 머그컵 이중컵과 티타늄 집게를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캠핑 및 등산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티타늄 제품을 선호합니다.

 

티타늄은 현존하는 금속 중 우리 인체에 가장 무해한 제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덕분에 의료계에서도 널리 사용하는데요.

 

그런데 이 티타늄 제품이 무척 가볍습니다. ㅋ

대박이거든요. ^^

 

다만 가격이 좀 나갑니다. ㅎㅎ;

 

 

 

저는 오래전에 캠핑을 준비하면서 가족들 사용할 수저, 젓가락 그리고 컵 제품은

티타늄 제품으로 구입을 했었습니다.

 

그 때 고민했던게,

저렴이 중국산 알리표를 구입할거냐 ?

아님 캠핑계의 명품이라 할 수 있는 스노우픽 제품을 구입할거냐 고민을 했었는데요,

 

일단 몸에 들어가는 제품은 중국산을 거르자. 라는 생각과

방사능 문제가 있을 수 있는 일본 제품을 거르자라는 마음으로 두가지 상황을 패스하고

찾다보니 국내 티타늄 브랜드인 AMG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AMG 티타늄 제품으로 모두 구입을 했었답니다.

 

그런데 그 때 당시에는이중벽 컵 중에 손잡이 달린 340ml 짜리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싱글벽 손잡이 컵을 구입 했었는데요.

 

이번에 딱~ 하니 이중벽 손잡이 컵이 있는거에요. ㅋ

그래서 장만을 하였고, 이 기회에 AMG 티타늄 집게까지 함꼐 구입을 했었습니다.

 

AMG 티타늄 은 포스코 티타늄을 사용해서 제품을 생산합니다.

믿고 사용해도 좋을 제품입니다.

 

 

구입 후기 들어갈게요.

 

 

 

AMG 티타늄 이중벽 손잡이 컵의 포장 박스입니다.

포장박스가 많이 두껍습니다.

덕분에 고급져 보이며 대충 만든 제품이 아니란 느낌이 팍 드네요.

아 기분이 좋습니다. ㅋ

 

 

 

 

 

 

얘는 캠핑가서 고기 구울 때

고기 뒤집을 AMG 티타늄 집게 입니다.

25cm 대짜 집게입니다.

 

 

 

 

 

 

집게의 전체 모습인데요.

상당히 두께가 있는 티타늄으로 만들었어요.

텐션이 아주 맘에 듭니다. ^^

이런 높은 퀄리티를 가진 제품을 2만원 초반에 구입을 할 수 있다는게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AMG 티타늄 제품은 마감 또한 무척 깔끔하게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 집게를 후라이팬에 막 문대도 기스가 안날꺼 같습니다. ㅎㅎ

 

 

 

 

 

 

판매하신 분께서 감사의 표시로

제 호를 새겨 주셧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번에는 AMG 티타늄 이중벽 더블월 손잡이 컵를 보겠습니다.

 

 

 

 

 

 

 

용량은 340ml 입니다.

 

 

 

 

 

 

컵 내부에 눈금이 새겨 있으니 라면 끓일 때 물 계량할 시 도움 되겠습니다. ㅋㅋ

 

 

 

 

 

컴 내부 바닥에는

AMG 티타늄 로고가 딱~~ 새겨 있습니다. ㅋ

 

 

 

 

 

AMG 티타늄 컵은 이렇게 파우치가 함께 있습니다.

저, 이런 새심한 배려 너무 감동입니다.

 

 

 

 

 

 

저는 애플밥 스토어라는 곳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혹 구입하고 계신 분은 저를 팔고 좀 더 혜택을 챙겨 보세요.

제가 소개해서 구입한다고 하면 뭐라도 더 주실겁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applebobstore

 

애플밥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자유롭게 쇼핑하고 소통하는 애플밥 공간으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제부터 즐겁게 쇼핑하세요.

smartstore.naver.com

 

 

 

 

 

다음 캠핑때 직접 사용해 보겠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