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텀블러 대신 선택한 코스트코 스테인레스 텀블러, 전용 텀블러 세척제로 텀블러 세척해 보았어요.

반응형

 

 

 

 

그동안 스타벅스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차에 가지고 다녔습니다.

운전석 옆 글로브박스 앞의 컴 홀더에 꼽아서 다녔는데....

 

이게 이쁘긴 해도 컴 홀더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니 그 효용가치는 좀 떨어지는 거에요...

 

그러다 한번 떨어 뜨리고 나니 겉부분의 코팅 페인트가 벗겨지니.... 망 !!!

 

버리고, 어떤 텀블러를 살까 하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2개 줍니다. ㅋㅋ

 

 

사실 가장 중요한건 손잡이 부분인데요.

아래 사진 속 제품이 그 텀블러입니다.

저는 이 넓다란 손잡이를 이용하여 운전석 창문에 걸어 둡니다.

 

위치는 차량 대시보드 운전석 창문 쪽 송풍구 앞에 텀블러 고리를 만들었거든요.

그 고리에 아래 손잡이를 걸어 두니 너무 좋네요.

 

 

컵 홀더 두개를 함꼐 타는 사람과 커피 들을 넣을 수 있고

항상 가지고 다니는 텀블러가 별도의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말입니다.

 

 

 

 

 

 

 

바로 이 손잡이를 이용하여 운전석쪽 창문에 걸고 다닙니다.

 

 

 

 

 

 

 

 

 

그런데 텀블러 세척하는게 은근 귀찮아요 ~ ㅋㅋ

다들 아시죠 ?

 

이번에 전용 세정제를 구입해 봤습니다.

 

텀블러 전용 세정제 !! 두둥 ~~~

 

 

 

 

 

 

 

 

 

 

사용법은

물을 넣고 세정제 1알 투척 후

20분 경과한 다음 깨끗한 물로 씻어 내면 끝 !!

 

 

사용방법은 많이 간편해 보여 구입하건거든요.

 

 

 

 

 

 

 

 

 

구연산과 베이킹소다로 세척을 많이들 하시는데

그 두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세정제네요 ~

 

 

 

 

 

 

 

 

살균력도 높고

찌든때로 세척해 준다니.... ㅋ

 

 

 

 

 

 

 

 

실제 꺼내어 본 세정제 병 !

과일을 씻는데도 사용할 수 있는 1종 세척제랍니다.

 

믿고 사용 가능 !!

 

 

 

 

 

 

 

 

알약크기가 좀 있네요.

 

 

 

 

 

 

 

 

 

제 텀블러 마개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텀블러인데

속 패킹 구조를 참 잘만들었더군요.

 

보냉, 보온력 짱입니다.

 

 

 

 

 

 

 

 

내부 모습인데

눈이 보이지 않는 세균과 물떄가 기어 있겠죠 ?

아마도... ㅎㅎ;;

 

 

 

 

 

 

 

 

온수일때 그 효과가 배가된다고 했으니

저는 정수기에서 뜨거운 물을 받아 봅니다.

 

 

 

 

 

 

 

 

그리고

텀블러세정제 한알을 넣어 줍니다.

 

 

 

 

 

 

 

 

 

거품이 뽀글거리기 시작하네요 ~~

 

 

 

 

 

 

 

 

오옷 ~ 좀더 강한 거품이 올라옵니다.

 

이렇게 거품이 생기면 세정효과는 더 좋아 집니다.

 

 

 

 

 

 

 

 

얼른 마개를 닫았는데

거품이 계속 올라오니

텀블러 뚜껑도 자연 세척이 될 듯 싶어 좋구만요 ㅎㅎㅎ

 

 

 

 

 

 

 

텀블러 세척시 나오는 거품 동영상입니다. ^^

 

 

 

 

 

 

이렇게 두시간 쯤 있다 꺠끗한 물로 세척하고 사용중입니다.

알약 갯수도 많이 들어 있으니 종종 이용해서 깨끗한 텀블러로 물을 마셔야 겠어요 ^^

 

 

예전처럼 수세미 넣고 박박 문대는 일은 안해도 될거 같아 좋네요 ^^

 

 

꼬릿말,

과거 스벅 텀블러 사용할 때는 떨어 뜨릴까 노심초사 하며 아껴줬는데.... ㅎㅎㅎ;

코스트코 텀플러 사용하니 훨 편하네요 용량도 크고 ~

 

스벅은 여성분이 뽀대내며 사용하는게 맞는듯,,,

저 같은 아저씨는 편한 텀블러를....

 

 

텀블러세척은 전문 세정제 이용하면 디게 편하답니다.

세척시 참고하십쇼 ~~

 

 

이것은 내돈내산입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