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사운드바 ?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3 AURA STUDIO 3 설치 및 사용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브랜드인 하만카돈을 인수한 이후에

한국에서의 행보가 두드러 지고 있는데요.

 

그 하만카돈에서 나온 오라 스튜디오 3 AURA STUDIO 3를 구입했습니다.

 

용도는... 후에 나옵니다. ^^

 

 

 

두둥 ~~~

첫 공개 !!

 

바로 제가 몸담고 있는 (주)이스턴무역의 대표이사실입니다.

저희 사장님 집무실인거죠 ^^

저희 회사 건물 3층에 위치한 집무실입니다.

 

 

 

 

 

 

 

그런데,......

저희 사장님께서 사용하시는 PC 스피커에요. ㅠㅠ

 

정말 한 십여년전쯤 PC 맞추면 끼워주던 그런 스피커...

이걸 사용하고 계시네요.

음악감상을 좋아 하시면서 말입니다.

 

엄청 좋은 차를 타시면서 너무 검소하게 생활하시는 사장님의 위상을 위해서라도

음질 좋은 스피커로 바꿔드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거죠.

 

 

 

 

 

 

그래서 ,

한동안 고민을 했습니다.

 

책상 위, 어딘가에 스피커를 두어야 하는데

의자에서, 또는 소파에서 좋은 소리가 들려야 하는 숙제가 있는거에요.

 

요즘 핫하다는 사운드바를 처음엔 고민했었는데

사운드바는 지향성이 단방향이기에 배제하고 고민 끝에 선택한게 바로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3 였어요.

 

 

 

요기 책상 위 어딘가에 위치를 시켜야 하는데....

 

 

 

삼성전자에서 판매하는 하만 카돈 오라 스튜디오3가 배송된 받스를 개봉했습니다.

택배박스 안에 비닐에 담겨진 제품의 본박스가 들어 있네요.

세심한 배려 ! 굿입니다.

 

 

 

 

 

 

바로 요녀석 !!

 

 

 

 

 

 

정품 인증 라벨이 박스에 붙어 있어요.

홀로그램 스티커는 떼내어 오라 스튜디오3 아랫쪽에 붙여 주었습니다.

 

 

 

 

 

 

둥둥둥 !!

 

박스 개봉 !

완충재는 종이재질의 완충재를 사용했네요.

맞아요. 스치로폼... 너무 싫습니다. ^^

 

 

 

 

 

 

완충재를 들어내니

본 제품이 보입니다.

 

그런데 케이블이 4개 ???

 

 

 

 

 

 

바로 전원 플러그인데요.

각 지역에 맞게 골라 쓰는 전원플러그네요. ㅎㅎ

우리나라는 220v 이니 맞게 골라 꺼내고 나머진 킵 !!

 

 

 

 

 

 

오라 스튜디오3 아랫쪽에는 우퍼 스피커가 부착되어 있네요.

이 녀석 덕분에 베이스 사운드가 묵직하게 울립니다.

 

 

 

 

 

 

개봉기념으로 한 샷 !!

 

 

 

 

 

전원 플러그를 꼽고 나니,

본체와 일체화 되는 모습이 아주 좋네요. ^^

 

옆에 있는 홀은 오디오 인풋인데 (Line in)

여기 사용할 케이블은 들어 있지 않네요. ㅠㅠ

 

오라 스튜디오가 블루투스를 지원한다고 케이블을 아니 넣다니... ㅠㅠ

 

 

 

 

 

 

부랴 부랴 제 사무실로 내려가

제가 사용중인 케이블을 빼내왔습니다. (이거 비싼건데... ㅠㅠ)

 

 

 

 

 

 

케이블 꼽고 전원 넣고

스피커 곳곳을 바라보니 볼수록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

 

 

 

 

 

 

오홍 ~ 가운데 조명이 들어 오네요.

알흠다워요 ^0^

 

이런저런 설정을 다 해보진 못했지만

음악에 따른 조명이 바뀌며 움직이네요. ^^

 

 

 

 

 

 

오라 스튜디오3를 놓는 자리는

모니터 좌측에 둘 생각입니다.

 

월요일 출근하시어 위치 변경을 하시면...

대략낭패 되겠습니다. ㅋㅋ

 

 

 

 

 

 

사장님 실, 나가기 전에 설치 샷 !!

찰카닥 ~~

 

 

 

 

 

 

대략, 음악 몇 곡을 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잔잔하면서 웅장하게 바닥에 쫘아악 ~~ 깔리는 베이스.

선명하게 또이또이 들리는 보이스.

각 구간별 악기들 소리소리가 구분이 잘 되는 느낌... 

 

넘나 좋네요 ^^

 

 

앞으로 사장님께서,

좋은 음악 들으시면서 좋은 사업구상 많이 하시어

우리 회사가 앞으로 나날이 번창할 수 있게 이끌어 주셨으면 합니다. ^^

 

 

 

 

'engram'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richnam.com

 

 

 

아울러,

단방향이 아닌 360도 사방에서 음악을 듣고자 한다면

하만 카돈 오라 스튜디오3가 또 하나의 좋은 선택이 되리라 믿습니다. ^^

 

 

 

 

스피커 좋네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