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지하주차장 천정 누수로 인한 석회석 얼룩 제거, 손해배상 청구 방법

반응형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해 둔 내 차량에

심각한 오염이 발생되었다면 ???

 

끔찍한 일입니다. ^^

 

그런데 그 끔찍한 일이 저에게 일어 났네요. ㅋ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주상복합 아파트인데요.

그래서 1층에는 여러 상가들이 입주해 있는 상황인거죠.

 

바로 그 상가쪽에서 누수가 발생되어 지하 주차장에 주차해 둔 제 차량에 물이 뚝뚝뚝 ~~

떨어졌네요.

 

워낙 많이도 떨어 졌고,

금토,일 3일에 거쳐 떨어진 관계로 석회질이 듬뿍 코팅이 되어버린 상황입니다. ㅋ

 

 

앞유리의 오염상황 !

 

 

 

 

 

물이 지금도 떨어지고 있는데

물방울이 직접 떨어진 부분을 제외하고는 희뿌옇게 석회로 코팅이 되었네요.

 

 

 

 

 

끔찍합니다.

 

 

 

 

주차장 바닥도 다 젖어 있어요.

 

 

 

 

두터웁게 석회질 코팅이 ... ㅠㅠ

 

 

 

 

백미러 및 앞 유리에도 허옇게... ㅋ

 

 

 

 

 

 

일단 이러한 상황이 생긴걸 인지하는 순간 관리 주최인 관리사무소에 전화를 걸어

담당자 분이 현장에 오시게 하였습니다.

 

 

현장 확인 후, 사진 촬영 !!

저와 관리소쪽 직원분이 모두 사진 촬영 후

 

누수가 진행되지 않는 주차공간으로 차량 이동후 주차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석회석이 시간이 지나면 쉽게 제가되지 않은 관계로

얼른 세차를 하라는 얘길 듣고 다음날 월요일에 세차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오후에 안전지대에 주차해 둔 차량을 다시 봤는데

진짜 끔찍하네요 ㅋ

백미러는 보이지 않을 정도로 하얗게 코팅이 되었고요.

 

 

 

 

 

 

앞유리도 앞이 보이질 않아요 ~

 

 

 

 

 

아직도 누수가 진행중인 천정 !

 

 

 

 

 

 

그리고 다음날 오후에 조기퇴근하여

세차장에 차를 가지고 갔습니다.

 

 

 

 

 

 

안보여요 ~ 안보여 !!

 

 

 

 

 

행여 앞유리에 석회석이 깊이 침투할까봐

와이퍼를 동작 시키고 싶었지만 꾹 참고 여기까지 운행 했네요 ㅋ

 

 

 

 

 

 

뭐 어디 한군데 성한 곳이 없이

차량 절반을 석회석이 코팅이 되었네요 ㅋ

 

 

 

 

 

 

 

그나마 다행인 점은

차량이 희색이라 크게 눈에는 안띈다는 점이군요 ㅋㅋ

 

 

 

 

 

 

운전석에서는 정말 안 보입니다. 

 

 

 

 

 

사방이... 

 

 

 

 

 

석회물질 제거 작업 및 세차까지 완벽하게 진행을 했습니다.

 

 

 

 

 

 

이렇게 작업을 한 후,

작업내역과 영수증을 첨부하여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전달하고

처리 받기로 했네요. ^^

 

아파트 지하주차장 누수로 인한 차량 오염 !!

해당되시는 분은 참고하시어 작업후 비용 청구 하세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