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달러 결제 변경(카드결제 원화를 달러로 바꾸는 방법)

반응형

 

 

오랫만에 지름하러 아마존에 들어 갔습니다.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요즘 핫한 신한카드 더모아카드를 새로 등록하고 결재 진행 고고 !!

(더모아 카드는 해외결제분의 천원미만 금액은 더블 적립을 해주기에... ㅋㅋ)

 

헛 ! 그런데 결제 금액에 원화가 보이네요.

분명 과거에 달로로 결제를 했었는데 말이죠...

 

설마 하며 카드결제를 진행 했습죠.

 

 

그런데.... ㅠㅠ

 

카드결제가 실패되었다는 문자가 다행스럽게 날아 왔네요. ㅋㅋ

원화결제를 차단해 두었는데.. 말이죠 ^^

 

 

 

 

 

아까 보았던 원화가 보이던게 당연스럽게 그대로 결제가 된 모양인데요.

얼른 달러로 바꾸고 결제를 해야 겠어요.

 

그런데 암만 찾아봐도 카드 결제시 달러로 결제되게끔 변경하는 화면이 없네요.

아마존 계정 관련 부분을 다 뒤졌지만... 없더군요 ㅠㅠㅠㅠ

 

무조건 원화로만 결제가 되게 되어 있는걸 보니

아마존이 원화결제시 발생되는 수수료를 먹고자 달러 결제를 없앴나 ????

별 생각이 다 들더군요 ㅋ

 

 

 

그리고 진짜 힘들게 찾아낸 방법을 아래 포스팅합니다.

 

 

 

일단 아무 물건이나 또는 구입하고자 하는 물건을 장바구니에 하나 담습니다.

 

결제창 Payment Method 에서 Change를 눌러 들어갑니다.

 

 

 

 

 

통화를 변경합니다.

그리고 저장하고 나옵니다.

 

 

 

 

 

앞으로 결재는 달러로 바뀌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다시 달러 결재가 가능하게 되었네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