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 EV 운전석 풋등 장착하기 (feat. AliExpress T10 LED Bulb & 리모콘)

반응형

자가 운전자라면 자기 차에 대한 이런 저런 DIY를 꿈꾸게 됩니다.

물론 저야 항상 뜯었다 붙었다를 반복하는 반 병자인생을 살기에 더더욱 그러하지만 말입니다. ㅎㅎ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에 알리에서 주문한 T10 LED전구가 있습니다.

 

생김새는 아래 사진처럼 생겼는데요.

T10 LED전구 (출처:알리익스프레스)

 

 

 

이 작은 녀석이 기특하게 리모콘으로 껏다 켰다를 비롯하여

별의별 색상 연출이 가능한 재주꾼이지 뭡니까 ?

 

 

 

T10전구와 리모콘

 

 

 

질렀지요 .. ㅎㅎ

 

그리고 운전석 밑에 장착을 하였습니다.

먼저 장착 사진부터 .....

전기차의 상징(?)인 비취색으로 깔맞춤 하였습니다. ㅎㅎ

 

 

 

 

휴즈박스에 따 놓은 블랙박스 배선에 바로 연결을 했습니다.

시운전 !!

 

빛의 밝기도 리모콘으로 조정이 가능하니 너무도 안성마춤입니다. ^^

 

 

 

 

 

 

위치는 아래 위치의 안쪽으로 밖에서는 보이지 않는 곳에

부착 하였습니다.

 

 

 

 

 

생상변경 동영상인데요

급히 찍었더니 화질이 영... 거시기 합니다. ㅠ

 

 

 

 

혹시나 저와 같은 생각으로 풋등 개조를 원하신다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위 LED램프를 구입해 작업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