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직구 디월트 DEWALT DCK277C2 20V MAX 컴팩트 브러쉬리스 드릴 임팩트 콤보 키트 구입

반응형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기에 미국내 배송은 무료 !

구입가격 $149 !!


아주 좋은 가격이라 생각하기에 질렀다.


인고의 시간을 지나, 배대지 물류센터에 입고되었고

드디어 오늘 물건을 받았다.

나름, 진짜 기뻤다. ㅋㅋㅋ

왜냐면, 거의 1년을 기다렸다 구입한 제품인건 안비밀 !!


그리고 이 모델은 가정용으로도 아주 그만일 뿐 아니라,

일반적인 작업에도 나름 훌륭한 역할을 해 줄만한 전동공구이다.


전동공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질러볼만한 제품이기에 적극 추천한다.


솔직히, 한국에서 10만원대 후반에서 이만한 전동공구 사기는 불가능하지 않겠는가 ???





박스도 노오란게 이쁘다. ㅎㅎ





박스 안에는 가방이 하나 떡 !! 하니 자리 하고 있던데....

가방도 공구 담아 가지고 다니기에 딱이네.

전동공구 담겨진 하드 케이스는 별로 효율성 제로인데...

아주 조오타 !!





잘 돌아 가네.. ㅎㅎ





속도 조절도 잘 되고.... ㅎㅎ



이걸로 이번주 인테리어 알바하러 가야 겠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