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블랙박스 70 Mai Pro 구매후기

반응형

샤오미에서 출시한 블랙박스 70mai Pro 제품을 구매했다.

내 차에는 졸라 비싼 에어트론 M7 제품이 장착되어 있지만

와이프 차량에 달려 있는 블랙박스는 차량 구입시 영맨이 장착해준 모델인데 

참 거시기 하다...

차값에 비하면 가히 쓰레기라고 불러도 될 수준....


바꿔 줘야 하는데... 하는 생각을 하다

이번에 샤오미에서 출시한 블랙박스 70mai Pro을 선택했다.


박스 사진 !



참 깔끔하다.

그런데 제품에 마스킹 필름 하나 안 붙어 있네... -0-

카메라 렌즈에도... 헐 ~~ !! ㅎㅎ



분명 액정이 있었던듯 싶었는데

액정이 보이질 않아 엥 ~~~? 했었지만

액정화면에 똬~악 ! 붙여 둔 필름.. ㅋㅋ



벗기니

액정화면 등장했다.

당연 터치는 아니다. ㅎㅎ



외장 모듈을 연결하기 위한 단자들 ??

필요 없으니 넘어간다.



훼라까지... ㅎㅎ



친절하게도

블박용 시거잭용 충전기가 2포트다.

맘에 든다.



나 진짜 박스 뜯으면서 감동 먹었다.

마이크로 5핀 단자를 L자로 꺽어서 만들었다. ㅠㅠㅠ

블박을 장착해 본 사람은 다들 알것이다.

국내 기업제품들은 L자로 꺽질 않아 불편하다는 것을 말이다.



내 차량에 장착하고자 구입한 에어트론 M7제품의

GPS모듈에 연결되는 마이크로5핀 단자모습이다.

쭉쭉 벋은 일자다. ㅎㅎ

이걸 A필러쪽에 붙여야 하는데 너무 틈새가 넓어 붙이지 않았다.

아랫 사진에서 단자가 너무 길어 칼라 잘라 낸게 이 길이이다.



케이블 잘라 다이 할려고 알리에서 L형 케이블을 따로 직구했다.

이런 상황에 샤오미 제품은 L형으로 케이블을 뽑았으니

그 얼마나 사용자에 대한 배려를 한 것인지 알 수 있어 감동 먹은게다.

중국 욕하지 말고 배울건 배우자.



샤오미껄 꼽으니 딱이다. ㅎㅎ



얘기가 딴데로 갔는데...

유리창에 붙이는 투명필름지도 2장 들어 있다.



일단 사무실서 세팅 진입 !



메모리 넣으라네. ㅎㅎ



세팅은 어렵지 했고...

사무실서 가지고 놀다 옥상 주차장으로 나가서 실제 사용을 해보고자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가지고 나갔다.










블랙박스 앱 설치 및 사진품질 비교는 다음 글에 있다.

http://richnam.com/376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