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기업 연료첨가제, 엔진오일첨가제 프로샷 추천합니다.

반응형




친구들은 나를 무척 복잡한 놈이라고들 한다.

단순한 것도 복잡하게 생각한다나 뭐라나...


뭘, 어쩌라고.

전공분야가 그런건데.. ㅋㅋㅋ


그 덕분인지,

2년전까지는 불스XX 제품을 많이 사용 했었다.

그러다 네이버 팀허슬러 카페(http://cafe.naver.com/teamhustler) 회원 하스X님의 소개로 알게 된,

대림기업의 제품을 주로 이용하게 되었다.

대림기업 http://www.daelimoil.co.kr

대림기업 본사운영 판매 사이트 http://www.cartechmall.com/


위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잘 알겠지만

뭐가 뭐가 많다. -.-;


하지만,

단순한 나는 딱 두가지만 사용했었다. ㅎㅎ;;;


기름 넣을땐 연료첨가제로 프로샷 제품을...

엔진오일 바꿀 땐 엔진오일첨가제로 프로텍 제품을... (진짜 좋다.. ㅠㅠ 눈물 나게...)



이번에도 잔뜩 샀다.





연료첨가제 프로샷 !





그리고,

이번에 새로이 구입한 제품인데

얘는 엔진오일 교체전에 부어 준 후,

10분간 공회전을 하면 엔진 내부의 온갖 잡놈을 다 뺴준다는 엔진 세척제를 함 사 봤다. ㅎㅎ





얘는 엔진오일 첨가제





그리고,

뒷 부분에서 얘기할 부분인데,

아가씨의 꼬임에 넘어가 구입하게 된 부동액 첨가제.





마지막으로

보너스로 넣어준 휴지랑 썬크림 ?

아마도 이건 개인적으로 넣어준거 같아 괜시리 맘이 쨘~ 해진다.

(아가씨 고마워.. ㅠㅠ)






불스XX만 쓰다 대림기업 제품을 사용해 보니,

별 반 차이가 음네 ? ~라는 생각과 이왕이면 이등을 밀어 주고 싶다라는 착한 마음에

지속적으로 사용을 하게되었는데...

사용할때오 사용치 않을 때의 차이는 현격하기에

이 글을 읽는 이는 함 시도해 보길 권한다.




그동안 대림기업 제품들을 구입할때는

인터넷 최저가를 검색하여 배송비를 따져가며 구입을 했었다.

(이럴 땐, 푼돈을 아끼고 손님 만나면 막 씨고.. 이런.. ㅋㅋ)




그러다. 이번에 구입할 때 

그리 큰 돈도 아닌데, 바쁜 시간 쪼개가며 가격 비교하기도 뭐 해서

그냥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려고 들어 갔더니....

뭐여 ? 가격이 더 싸다니.. ㅋㅋ


핵심은,

이벤트 상품들을 잘 살펴보면 추가 상품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붙어 있는 

상품들이 있더란 거다. ㅋㅋ


이왕 사는 김에 뭐뭐뭐 더 구입하면 좋은지

전화를 걸어 상담을 했다.

부동액, 세척제를 추천 받고 구입하기로 했다.


그러면서 전화 받는 아가씨에게

많이 살거니 보너스 달라고 떼를 썻었다. ㅋㅋㅋ


결과는 진짜 뭘 많이 줫네. ㅠㅠ

2등 업체 밀어주고자 하는 마음이 등처 먹는 꼴이 되어 버린듯 싶어 쫌 미안하지만,

그래도 잘 되길 비는 마음에 이 글을 적는다.


엔진오일 첨가제, 연료첨가제는 대림기업 제품이 가격도 쫌 저렴하고

성능도 좋고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