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 드는 멀티탭 원터치 클릭탭 USB 3구 를 하나 샀어요

반응형


주방에서 사용할 멀티탭을 하나 구입했다.

과거 너무 저렴한 제품을 구입한 탓(?)에

쉬이 헐거워 지는 문제점을 안고 있는 멀티탭도 있었고, (화재위험 둥둥둥 ~~ !!)

프레임 자체도 빈약한 놈도 있었으며,

정확한 사양인지 뻥인지 구분이 모호한 놈들도 있었기에

이번에 구입한 멀티탭은 너무 극저렴하지 않는 선에서 골라 봣다.


네이버 쇼핑에서 몇 번 페이지를 넘겨서 찾게된 녀석이 바로 원터치 클릭탭이란 제품이었다.

국산제품이었다.


콘센트에 플러그를 눌러 꼽아 사용한 후

뺄때는 당겨 빼는게 아니라, 다시 한번 눌러주면 빠지는 녀석이란 점이 나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콘센트 옆에 USB충전 포트도 함께 제공되는게 맘에 들었다.


원터치 클릭탭을 선택하기 이전에는

샤오미 멀티탭을 구입할까 하는 고민도 사실 했었다. ㅋㅋ



일단 3구 멀티탭에

USB충전 포트가 달린 놈으로 구입을 했다.



:

:

:



그리고 뜯어 봤다. ㅋㅋ





사출도 깔끔했고

구조도 실하게 잘 뽑았단 생각에 기분이 좋았다.

튼실했다.





전선 또한 굵은 놈으로 사용해서 화재의 위험을 덜었고 (신뢰도 증가 ~ !!)

납땜 또한 떨어지지 않게 했고,

행여 있을지 모를 사태를 대비해 각 전선 사이를 띄워 만들었다는게 더 기분이 좋았다.

(야~ 진짜 신경 써주는구나. ㅎㅎ)





그리고, 플러그 단자가 연결되는 부분의

구조는 사용 시간이 길어지더라도 그렇게 헐거워 지지는 않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는 구조였다.

중국산 저가의 멀티탭은 한번만 감싸 주는데

얘는 U턴을 한 동판이 꺽여 다시 한번 더 돌아 감싸 주니 스프링으로 치면 탄성이 꽤 좋아 보이기 떄문이다.





옆 모습도 찍었지만

저거까지 뜯어 보고 싶지 않았다.

뭐 내가 카피할꺼도 아니니 말이다. ㅎㅎ





250V / 16A !

용량 좋네 ~~ 굿 !





함꼐 붙어 있는 USB충전기

2포트가 제공되며 용량은 2.1A이니

어지간한 제품들은 이걸로 다 충전할 수 있겠다.

(덕분에 집에는 충전기가 남아 돈다. ㅠㅠ)





실은

저 USB충전기를 뚣어 버리고

얼마전에 구입한 AUKEY 퀵차저 충전기를 뜯어서(http://www.richnam.com/293)

사용할 생각이었는데...

포기했다. ㅎㅎㅎ



제품 제조사 주소는

http://www.taeju.com/board/board/product01/

관심 있는 분은 둘러 보시길 바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