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좋은생각펜션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뭘 할까 고민을 하다

내 가족과

와이프 친구네 가족 이렇게 모여 바람이나 쐬러 오자 맘을 먹고

행선지를 정한 곳이 바로... 바로 !


안면도에 있는 좋은생각펜션 이었습니다. ^^

(http://ideapension.com/)



좀 늦게 도착하여서 인지


마당 한가운데 놓여져 있는 정원수에는

하트가 걸려 있고..

(이쁩니다. ㅋㅋ)





펜션의 전경이고요.





하트 이쁘죠 ?





땅거미가 가득 깔려 어두워지자

펜션의 야경이 뽀샤시하게 탈바꿈을 합니다.





집 떠나면 무엇보다 중요한게 먹는 것 !!


먹어야죠.. 하하 ~~

시골이라서인지

바닷가라서인지...

춥더군요. ㅠ


거실 문을 열고 난간에 음료수와 술을 떠내 놨어요.

냉장고보다 더 시원해 지는 속도가 빠르다는.. ㅋ








얘들은 벌써

쥬스 달라 난리가 났어요.








바로 이것은 ???


약 10년된 야관문 주 !!

흐흣 ~~

2007년도에 한창 땅땅땅 하면서 뛰어 다닐때 

정선에 가서 사온 야관문을 45도 소주에 담궈 둔걸 이번에 꺼냈어요.


그 술맛은 ??


맛 있는 양주 느낌... 햐햐 ~~

죽음입니다. ^^







그리고, 이것은 ?


2005년경에 담군 복분자주 !

뭐 이건 술이 아니고 약이에요. 약약 !!






겨울철 바닷가 와서 

빠지면 안되는게 바로 굴 !!


구워 먹으면 맛나겠지만,

추운 관계로 쪄 먹었습니다만,

그 맛은 꿀맛 .. ㅎㅎㅎ





굴을 배불리 먹고,,...


또 먹어야지요.

이번엔 꼬기꼬기 !! ㅋㅋ



펜션에서 준비해 준,


화롯불 !






그새, 밖은 깜깜해 졌고요.






내 고장 펜션은

소고기가 익어가고 ~~






밖은 얼마나 추운지

와이프 친구 남편... (길다.. ㅋㅋ)

~과 펜션 주인이 덕담을 나누는데...


날이 너무 추워 입김이 장난 아니네요. 

(담배연기라고 말을 못 해. ㅋㅋ)






이어서 이어지는건

쏘맥 !!

두둥 ~~ !!


거럼 ! 한국사람은 쏘맥이야 쏘맥 !!






마지막 컷은


역시나 사랑스런 애들과 함께 !!

찰칵 !!






크리스마스는 사랑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