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으로 스마트폰을 갈아 탔다

반응형



노트8로 갈까 ?

V30 으로 갈까 ?


고민을 오랫동안 했다.

적어도 V10이 삐리리 해진 이후로 더더욱 그러했다. 

(아이폰은 내 성격과 맞지 않는 관계로 과거에 두번 갈아 탔지만 도저히 적응불가하여

바로 갈아 탄 이후로 이제 안 바꾼다. -.-;)



그러다 내린 결론은

다시 LG로 가는 거였다.


일단 노트는 크기가 너무 크단 생각이고.

카메라빨은 V30이 더 나을거란 생각과

가장 중요한 V30을 만든 LG에 힘이 되고 싶었다.


우리나라에 삼성과 LG가 있다는건 행운이라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 가전은 LG가 더 좋은거 같다. 


각설하고, LG V30이 잘되었으면 한다. ^^








그 비싼 B&O 이어폰이 들어 있구나. ㅎㅎ

그런데 나는 이어폰 꼽고 음악을 들을 일이 없으니.. -0-/







USB잰더도 들어 있공






충전기가 QC2.0을 지원하는거구나...

QC3.0을 지원하는걸로 넣고 광고에 한줄 올려주지.. 쯔쯧 ~






바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주네. ㅎㅎ







휴대폰이 참 이쁘게 잘 빠졌네. ^^







앞으로 포스팅하는 사진들은 V30으로 찍으니 쫌 이쁘게 나올꺼 같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