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LG V10 침수 사고후 수리했네요

반응형



모처럼,

진짜 오랫만에 일찍 퇴근하려 맘을 먹고

저녁 먹고자 들른 칼국수 집에서...


그만,

:

:

:

칼국수 국물 속에 V10 이 빠지는 대형 사고가 발생했네요. ㅠㅠ


부랴 부랴 건져내어 살펴보니 국물이 깊숙히 침투하진 않은듯 싶어

전원은 끄지 않고 칼국수 국물 사진을 찍어 두고...

잘 살펴보니.. 소리가 안나는 상황이 발생.. OTL





결국,

집에 와서 분해 들어 갔습니다.

바지 벗기고, 배터리 분리,

팬티까지 다 벗기니 뽀얀 속살이 ... 으흐흐 ~~



가만 살펴보니

이어폰 단자에 국물이 보이는 군요. ㅠㅠ





결국 올분해 들어 갑니다. ㅠㅠ





이오폰 잭 부분도

분해 하여 국물을 닦아 주고...





메인보드는

싱크대 가지고 가서 흐르는 물에 깨끗히 씻었네요.






그리고, 헤어드라이어로

상큼 발랄하게 말려줬습니다.





가조립 상태에서 전원 ON !!


ㅇㅋㅂㄹ !!





재조립 완료 !!





그냥 생고생(?)하여

돈 십만원 굳었군요. ㅎㅎ





1.휴대폰 침수시 빨리 배터리팩을 분리한다.

2.전원을 켜는걸 꾹 참고 서비스 센터에 가지고 간다.

3.만약 침수가 바닷물이나 소금기 있는 물일 경우, 센터까지 가는게 여의치 않다면...침수 부위를 물에 씻어 건조해도 무방(?)할 수 있다.



이상 제 맘(?)대로 생각해 본 침수시 대처법입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